3. A/S 절차 및 처리방법 안내

A/S는 직접 내방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가능합니다.


제품 작동에 이상이 있을 경우 우선 제품 메뉴얼 및 당사 홈페이지의 FAQ, Q&A 게시판 등을 참고하여 해당
증상을 확인해 보신 후 당사 고객지원실(031-427-4155) 또는 홈페이지 Q&A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 상담전화는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시~13시)에 운영되며, 토요일 및 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직접 방문하실 경우]

1. 직접 방문하실 경우 방문전 먼저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일부제품은 AS가 안될수도 있습니다.)
2. 방품 가능 시간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2:00 입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방문이 불가능하며
    점심시간 12:00~13:00는 피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대중교통 이용시 명학역 또는 범계역에서 하차후 도보로 10~15분 정도 걸리며 자가용 이용시 약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1. 반드시 CJ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CJ택배 이외에 다른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아피스의 배송비정책과 상관없이 고객님께서 요금을
    부담하셔야 하며 제품분실 및 파손, 입고지연 등의 문제에 대해서 보증하지 않습니다.
2. 택배로 A/S를 보내실 경우 A/S의뢰 제품이 당사에 도착한 날을 기준으로 2일 안에 발송하여 드리며
    일반적으로 운반에 소요되는 시간을 포함하여 약 4~5일이 소요됩니다.
3. A/S의뢰 제품과 함께 아래의 사항을 같이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1) 고장증상
(2) 성함 및 연락처(핸드폰, 일반전화)
(3) 주소(제품을 수령할 주소)
(4) 필요 시 제품 구입일 증명 서류 사본 (당사 요청시)

4. A/S 의뢰시 접수처

경기도 파주시 장터고개길 194 (주)코리아아피스 A/S 담당자 앞 TEL : 031-427-4155

5. 배송비 안내


(1) 왕복운임을 당사가 모두 부담하는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구입일 증명 서류 사본 제출시)
(2) 당사에서 제품발송시 착불(고객부담)으로 보내는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이후~1년 이내 (구입일 증명 서류 사본 제출시)
(3) 왕복운임을 고객님께서 모두 부담하는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이 경과된 경우
(4) (고객님께서 왕복운임부담 상황시) CJ택배를 이용해 보내주실경우 박스안에
     배송료(왕복배송료 5,000원)를 넣어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배송료를 절약하실수 있습니다.


6. 택배위치 추적

http://cjhth.com/kor/index_blue.asp

또는 CJ택배 (국번없이 1588-3312)에서 운송장 번호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택배를 보내실 때 운송장 번호를 보관해 주십시오. 운송도중 발생할수 있는 제품분실 및 파손의 경우 해당
택배사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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